모임은 공통 관심사를 가진 대표단과 그룹이 스스로 조직하는 회의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메인 호텔인 클라리온 호텔 아마란텐에 일련의 객실을 마련했습니다. 이에 대한 시간과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객실은 선착순으로 예약됩니다.
또한 컨퍼런스나 사전 컨퍼런스 중 언제든지 자유롭게 모임을 가질 수 있으며, 주로 바와 야외 공간 또는 커뮤니티 사랑방 근처에서 모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컨퍼런스장에는 테이블 주변에 앉을 공간이 충분하며, 아래에서 모임에 적합할 수 있는 카페와 바를 나열해 보겠습니다. 그러나 카페나 바에서 무료 자리를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테이블을 예약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임 일정
아래에 모임을 추가하세요. 사람들이 등록하거나 리소스를 공유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 페이지에 링크를 걸고, 나머지 그룹에 시간과 장소를 알리는 것을 잊지 마세요.
Friday 16 August - Day 1
A map of the conference buildings and rooms. Click to enlarge.
Note - the reception is in another venue from 18:00-20:00. Anyone planning to attend these meetups should also plan to travel from the reception venue back to the conference venue. (Just wondering if this is really true, though? Aren't the meetups at the Clarion Hotel Amaranten and not the conference venue?)
WiR meetup at the main hotelWikimedians in Residence meetup and dinner before closing party - Meet 1815/6:15pm outside the registration on patio at the University. You don't need to be a WiR: those interested are free to come!
Message User:Pharos or User:Fuzheado for details if needed
바와 카페
대학 근처
대학 캠퍼스에는 카페가 많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여름과 컨퍼런스 기간 동안 문을 엽니다. 모든 카페 목록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울라 마그나에 연결된 올후셋의 카페 중 하나는 컨퍼런스 기간 동안 좌석이 마련되어 계속 문을 엽니다.
호텔 아마란텐 근처
에스프레소 하우스, 호텔 건너편에 위치. 따뜻한 음료와 기본 음식을 제공하는 커피 체인점, 종종 무료 좌석. 주중에는 6시 30분부터 20시까지, 주말에는 8시 20분까지 영업합니다.
다이스 카페 스틸름, 보드 게임 카페 클라리온 호텔 아마란텐에서 도보 10분 거리. 50 SEK 입장료를 내고 미팅을 하는 동안 보드 게임을 하세요. 매일 22시까지 영업합니다(일요일은 21시까지).
텔린스, 클래식 콘디토리프리드헴스플란에서 호텔에서 1km도 채 안 되는 거리(도보 15분)에 있습니다. 주중에는 7-20, 금요일에는 07-19, 주말에는 08-18에 영업합니다. 주로 이른 아침 모임에 적합합니다.
탭룸은 호텔 바로 옆에 있는 술집으로 늦은 시간까지 영업합니다. 술 한 잔 하기에 좋은 곳이지만, 모임에는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
칼리엔테, 호텔에서 도보로 조금 떨어진 곳에 타파스 바가 있습니다. 넓은 야외 공간. 예약 가능하지만 음식도 주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호텔 근처
플라잉 도그는 익스프레스 호텔 근처에 있는 맥주와 위스키를 판매하는 바로, 객실 할인 가격을 제공합니다. 센트럴 스테이션과 가깝고, 좌석 예약이 가능합니다. 매일 밤 늦게까지 영업합니다.
바사가탄의 에스프레소 하우스는 중앙역 바로 옆에 있으며 매일 밤 23시까지 영업합니다. 지하철역과 익스프레스 호텔과 매우 가깝습니다.
스포츠 - 볼더링 / 클라이밍 세션
위키마니아 저녁 중 하나에 저는 멋진 Telefonplan 등반 체육관(유튜브)에 가서 볼더링 세션을 할 계획입니다. 등반자가 많을수록 더 재미있습니다.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에 서명해 주세요. 벨레이에 익숙하시다면 등반 세션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날짜와 시간은 나중에 합의해야 합니다...
저는 수년 동안 위키백과인들과 축구를 하는 것을 꿈꿨습니다. 저는 친선 경기나 토너먼트(참가자가 많을 경우)를 조직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예를 들어, 스웨덴 팀 대 나머지 세계. 저는 제 유니폼을 가져갈 것이고, 우리가 그 장소에서 공과 경기장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